이미 사용중이신 기관에서는
기관내 쿨메신저 내 링크를  이용해주세요

온라인 유지보수 접수대장 서비스

온라인 유지보수 접수대장 서비스는 학교에서 주문해주시는 고장내용을 즉각적으로 담당기사님들이 받아보실수 있게 제작 되어있습니다.

  • 전산 담당자는 전용 관리자 페이지에서 손쉽게 내용확인/편집
  • 정보보안감사를 위한 용역기간 중 접수/처리내용 엑셀출력 지원
  • 비상상황 대비 카카오톡 채널 톡 서비스 운영 병행

Manager Page

전산담당 관리자페이지 이동

KakaoTalk

카카오톡 채팅상담 시작하기

Manager

교육기관 유지보수팀 / 직급. 도레미

Passionate – Dedicated – Professional

불편사항을 알려주세요!

  • 우측 양식에 맞추어, 불편사항을 알려주시면 해당 기관/학교의 전산담당자가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방문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방문 및 고장사항을 엔지니어가 처리한경우, 하단의 완료 내역에서 그 결과를 조회하실수 있습니다.

N-Networks NEWS

유지보수 관련하여 최근 이슈를 알려드립니다.
접수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

wdt_ID wdt_created_at wdt_last_edited_by wdt_last_edited_at 대상 내용
2 2024.09.23 09:29 PM shkim1987 2024.09.23 09:29 PM 동아대학교 류마티스 희귀질한 AI 데이터 스크롤링 시작 (24.09.23)
3 2025.03.04 12:40 AM shkim1987 2025.03.04 12:41 AM 2025학년 개학 개학 후 주문접수가 폭증하여 순차적으로 최대한 빨리 처리중입니다.
최대한 빨리 해결해드리기위해 노력중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4 2025.04.17 02:12 AM shkim1987 2025.04.17 02:12 AM WIN11 대상 PC 인터넷 속도를 저하시키는 원인을 해결하고자, MDNS 비활성화 파일 배포 예정입니다.
방문 접수신청 샘플 테스트
고장  및 점검요청내용

접수리스트

아래 접수되신분들은,모두 정상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.
빠른시일내에 담당자가 고장상황을 해결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!

샘플 처리중목록

  •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접수내용은 비공개로 처리되며, 전산담당자와 관리대장 제출용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
  • 전산소모품 필요 / 시공이 필요한 경우, 보류사항으로 남아있을수 있습니다
  • 점검 완료된 내역은 하단 점검완료 내역서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며, 조치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실경우 상단 채널상담을 이용해주세요

점검완료 및 점검결과

점검완료 처리된 항목입니다

샘플 완료목록

Since 2014 ~ with N-Networks

Our partners group